고객센터

AS안내

고객지원센터 안내
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45, 8층 F818호
전화번호 : 1522-0150
업무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(점심시간 : 12시 ~ 1시)

서비스 이용 전 확인사항

당사의 제품은 소비자보호법이 정하는 규정에 따라 제품을 보증하며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천재지변, 소비자과실, 임의적인 분해 및 개조에 의한 제품 고장은 유상수리로 처리됩니다.

  • 무상 보증 기간 : 생산년원일 기준 1년 혹은 구매일 기준1년 (재품에따라 상의합니다)
  • 유상 A/S 기간 : 구매일 기준 1년 이상의제품 (재품에따라 상의합니다)
    단종상품의 제품은 경우 A/S가 안되거나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.
  • 택배로 입고된 A/S제품은 본사 입고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처리(입고일 기준 1~2일)
    택배 발송 되시며, 택배를 이용하여 A/S를 보내주실 경우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한 내용을 보내주기 바랍니다.

운송비규정

  • 제품 입고 후 출고 원칙
  •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 하자로 판명되는 제품은 초기불량으로 간주하며 왕복 택배운송 비용은 본사 부담
    (단, 본사 지정 택배 CJ택배 이용시 에만 왕복 택배 운송 비용 본사 부담)
  • 택무상 A/S 기간내 본사 제품 입고는 고객 부담, 출고는 본사부담.
  • 무상 A/S 기간 후 본사 제품 왕복 택배운송 비용 모두 고객부담.
  • 하자 없는 제품의 모든 왕복 택배/퀵 서비스 운송비용은 모두 고객 부담

서비스 절차 및 방법

전화상담 및 E-mail문의 서비스
전국 어디서나 고객지원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이나 A/S등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전화번호: 1522-0150

제목 작성자 날짜
AS안내 게시판입니다. Admin 2019-07-02
AS안내 게시판입니다. Admin 2019-07-02